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200주년 신약성서

코린토 신자들에게 보낸 둘째 서간 4 장

1

우리는 자비를 입어 이러한 봉사직을 맡고 있으므로 낙심하는 일이 없습니다.

2

창피해서 숨겨 두어야 할 일들을 우리는 버렸습니다. 우리는 간교하게 행동하거나 하느님의 말씀을 왜곡하지 않고 오히려 진리를 밝히 드러냄으로써 하느님 앞에서 사람들 각자의 양심에 우리 자신을 내세웁니다.

3

혹시 우리의 복음이 가리워지는 일이 있다면 그것은 멸망할 자들에게만 가리워져 있을 뿐입니다.

4

이 세상의 신은 그들 가운데서 안 믿는 이들의 생각을 눈멀게 하여 하느님의 모상이신 그리스도의 영광에 관한 복음의 빛을 보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5

우리는 사실 우리 자신을 선포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를 주님으로 선포하고, 우리 자신은 예수를 위한 여러분의 종으로 선포합니다.

6

어둠 속에서 빛이 비치라고 말씀하신 하느님께서는 친히 우리 마음 속을 비추시어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드러나는) 하느님의 영광을 알아보는 빛을 주셨습니다.

7

그러나 우리는 이 보화를 질그릇 속에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엄청난 힘은 하느님의 힘이며 결코 우리에게서 솟아나는 것이 아닙니다.

8

실상 우리는 갖은 환난을 다 겪어도 곤경에 빠지지 않고, 가망이 없어도 실망하지 않으며

9

박해를 받아도 버림받지 않고, 맞아 쓰러져도 죽지는 않습니다.

10

우리가 언제나 예수의 죽으심을 몸에 지니고 다니는 것은 예수의 생명 또한 우리 몸에 드러나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11

실상 살아 있는 우리가 늘 예수 때문에 죽음에 넘겨지는 것은 예수의 생명 또한 우리의 죽을 육신에 드러나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12

그리하여 죽음은 우리 안에서, 반면에 생명은 여러분 안에서 힘을 발휘합니다.

13

그러나 "나는 믿었다. 그러므로 나는 말했다" 라고 씌어 있는 대로 우리는 믿음의 같은 영을 지니고 있으므로 우리 역시 믿고 있고 그래서 또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14

그것은 주 예수를 일으키신 분께서 우리를 또한 예수와 함께 일으키시어 여러분과 함께 한자리에 세워 주실 것을 우리는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15

이 모든 것은 다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은총이 좀더 많은 이들 사이에 불어나서, 하느님의 영광을 위한 감사도 그만큼 더 넘치게 하려는 것입니다.

16

그러므로 우리는 낙심하지 않습니다. 비록 우리의 외적 인간은 썩어 가고 있지만 우리의 내적 인간은 나날이 새로워집니다.

17

사실 우리의 일시적인 가벼운 환난은 우리에게 영원하고 무게있는 영광을 비할 데 없이 넘치도록 마련해 주기 때문입니다.

18

우리는 보이는 것을 바라보지 않고 오히려 보이지 않는 것을 바라봅니다. 보이는 것은 잠시뿐이지만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