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공동번역 성서

역대기상 3장

1

다윗이 헤브론에서 낳은 아들은 아래와 같다. 이즈르엘 여인 아히노암에게서 맏아들 암논을 낳았고, 가르멜 여인 아비가일에게서 둘째 아들 다니엘을,

2

그술 왕 탈매의 딸 마아가에게서 셋째 아들 압살롬을, 하낏에게서 넷째 아들 아도니야를,

3

아비탈에게서 다섯째 아들 스바티야를, 정실 에글라에게서 여섯째 아들 이드르암을 낳았다.

4

이상 여섯은 다윗이 헤브론에서 낳은 아들들이다. 다윗은 거기에서 칠 년 반 동안 다스렸고 예루살렘에서 삼십삼 년 동안 다스렸다.

5

다윗이 예루살렘에서 낳은 아들은 아래와 같다. 시마, 소밥, 나단, 솔로몬. 이 넷은 암미엘의 딸 바쎄바에게서 낳은 아들이다.

6

그리고, 이브할, 엘리사마, 엘리벨렛,

7

노가, 네벡, 야비아,

8

엘리사마, 엘리아다, 엘리벨렛 등 아홉을 더 낳았는데,

9

이들이 모두 다윗의 적자들이다. 그 밖에 후궁들이 낳은 서자들이 있었고, 다말이라는 공주도 있었다.

10

솔로몬의 아들은 르호보암이요, 그 다음 대는 아비야, 그 다음 대는 아사, 그 다음 대는 여호사밧,

11

그 다음 대는 요람, 그 다음 대는 아하지야, 그 다음 대는 요아스,

12

그 다음 대는 아마지야, 그 다음 대는 아자리야, 그 다음 대는 요담,

13

그 다음 대는 아하즈, 그 다음 대는 히즈키야, 그 다음 대는 므나쎄,

14

그 다음 대는 아몬, 그 다음 대는 요시야이다.

15

요시야는 맏아들 요하난, 둘째 여호야킴, 셋째 시드키야, 넷째 살룸을 낳았다.

16

여호야킴의 아들은 여고니야요 그 아들은 시드키야이다.

17

사로잡혀 간 여고니야의 아들은 스알디엘,

18

말기람, 브다야, 세나쌀, 여카미야, 호사마, 느다비야.

19

브다야는 즈루빠벨과 시므이를 낳았고, 즈루빠벨은 므술람과 하나니야라는 아들과 슬로밋이라는 딸을 두었다.

20

그 밖에도 아들 다섯을 더 두었는데 하수바, 오헬, 베레기야, 하사디야, 유삽헤셋이 그들이다.

21

하나니야의 아들은 블라티야와 여사이야, 그 다음 대는 르바이야, 그 다음 대는 아르난, 그 다음 대는 오바디야, 그 다음 대는 스가니야.

22

스가니야는 스마야, 하투스, 이갈, 바리아, 느아리야, 사밧, 이렇게 여섯 아들을 두었다.

23

느아리야는 엘요에내, 히즈키야, 아즈리캄, 이렇게 세 아들을 두었다.

24

엘요에내는 호다와후, 엘랴십, 블라야, 아쿱, 요하난, 달라야, 아나니, 이렇게 일곱 아들을 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