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성경

역대기 상권 3장

다윗 가문1)

1

헤브론에서 태어난 다윗의 아들들은 이러하다. 맏아들은 이즈르엘 여자 아히노암에게서 낳은 암논이고, 둘째는 카르멜 여자 아비가일에게서 낳은 다니엘이다.2)

2

셋째는 그수르 임금 탈마이의 딸 마아카의 아들 압살롬이고, 넷째는 하낏의 아들 아도니야이다.

3

다섯째는 아비탈에게서 낳은 스파트야이고, 여섯째는 아내 에글라에게서 낳은 이트르암이다.

4

이렇게 여섯 아들이 헤브론에서 다윗에게서 태어났다. 다윗은 헤브론에서 일곱 해 여섯 달 동안 다스리고, 예루살렘에서 서른세 해 동안 다스렸다.

5

예루살렘에서 태어난 다윗의 아들들은 이러하다. 시므아,3) 소밥, 나탄, 솔로몬, 이 넷은 암미엘의 딸 밧 수아에게서 낳은 아들이다.4)

6

그리고 입하르, 엘리사마,5) 엘리펠렛,

7

노가,6) 네펙, 야피아,

8

엘리사마, 엘야다,7) 엘리펠렛, 이렇게 아홉이다.

9

이들이 모두 다윗의 아들들이다. 그 밖에 소실들의 아들들과 그들의 누이 타마르가 있었다.8)

10

솔로몬의 아들은 르하브암, 르하브암의 아들은 아비야,10) 아비야의 아들은 아사, 아사의 아들은 여호사팟,

11

여호사팟의 아들은 요람,11) 요람의 아들은 아하즈야, 아하즈야의 아들은 요아스,

12

요아스의 아들은 아마츠야, 아마츠야의 아들은 아자르야, 아자르야의 아들은 요탐,

13

요탐의 아들은 아하즈, 아하즈의 아들은 히즈키야, 히즈키야의 아들은 므나쎄,

14

므나쎄의 아들은 아몬, 아몬의 아들은 요시야이다.

15

요시야의 아들은 맏아들이 요하난, 둘째가 여호야킴, 셋째가 치드키야, 넷째가 살룸이다.

16

여호야킴의 아들은 여콘야이고 여콘야의 아들은 치드키야이다.12)

17

사로잡혀 간 여콘야의 아들은 스알티엘,14)

18

말키람, 프다야, 센아차르, 여카므야, 호사마, 느다브야이다.

19

프다야의 아들은 즈루빠벨과15) 시므이이다. 즈루빠벨의 아들은 므술람과 하난야이고 슬로밋은 그들의 누이며,

20

그 밖에도 하수바, 오헬, 베레크야, 하사드야, 유삽 헤셋, 이렇게 다섯 아들이 더 있다.

21

하난야의 아들은 플라트야, 플라트야의 아들은 여사야,16) 여사야의 아들은 르파야, 르파야의 아들은 아르난, 아르난의 아들은 오바드야, 오바드야의 아들은 스칸야,17)

22

스칸야의 아들은 스마야, 스마야의 아들은 하투스, 이그알, 바리아, 느아르야, 사팟, 이렇게 여섯이다.18)

23

느아르야의 아들은 엘요에나이, 히즈키야, 아즈리캄, 이렇게 셋이다.

24

엘요에나이의 아들은 호다우야, 엘야십, 플라야, 아쿱, 요하난, 들라야, 아나니, 이렇게 일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