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성경

테살로니카 신자들에게 보낸 둘째 서간 2장

종말의 표징

1

형제 여러분, 우리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우리가 그분께 모이게 될 일로 여러분에게 당부합니다.

2

누가 예언이나 설교로 또 우리가 보냈다는 편지를 가지고1) 주님의 날이 이미 왔다고 말하더라도, 쉽사리 마음이 흔들리거나 불안해하지 마십시오.2)

3

누가 무슨 수를 쓰든 여러분은 속아 넘어가지 마십시오. 먼저 배교하는 사태가 벌어지고 무법자가3) 나타나야 합니다. 멸망하게 되어 있는 그자는4)

4

신이라고 일컬어지는 모든 것과 예배의 대상이 되는 것들에 맞서 자신을 그보다 더 높이 들어 올립니다.5) 그리하여 신으로 자처하며6) 하느님의 성전에 자리 잡고 앉습니다.

5

내가 여러분 곁에 있을 때 이 일에 관하여 이야기한 것을 여러분도 기억하고 있지 않습니까?

6

그리고 여러분도 알다시피, 지금은7) 어떤 것이 그자를 저지하고 있지만,8) 그자는 자기 때가 되면 나타날 것입니다.

7

사실 그 무법의 신비는9) 이미 작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그것을 저지하는 어떤 이가10) 물러나야 합니다.

8

그러면 그 무법자가 나타날 터이지만, 주 예수님께서는11) 당신의 입김으로 그자를 멸하시고 당신 재림의 광채로12) 그자를 없애 버리실 것입니다.13)

9

그 무법자가 오는 것은 사탄의 작용으로, 그는 온갖 힘을 가지고 거짓 표징과 이적을 일으키며,14)

10

멸망할 자들을 상대로 온갖 불의한 속임수를 쓸 것입니다. 그들이 진리를 사랑하여15) 구원받는 것을 거부하였기 때문입니다.

11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는 그들에게 사람을 속이는 힘을 보내시어 거짓을 믿게 하십니다.

12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한 자들이 모두 심판을 받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구원받도록 뽑힌 이들

13

주님께 사랑받는 형제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 때문에 늘 하느님께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느님께서 여러분을 성령으로 거룩하게 하시고 진리를 믿게 하여 구원하시려고, 여러분을 첫 열매로16) 선택하여 주셨기 때문입니다.

14

이렇게 되라고 하느님께서는 우리의 복음을 통하여 여러분을 부르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17) 차지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15

그러므로 이제 형제 여러분, 굳건히 서서 우리의 말이나 편지로 배운 전통을18) 굳게 지키십시오.

16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또 우리를 사랑하시고 당신의 은총으로 영원한 격려와 좋은 희망을 주신 하느님 우리 아버지께서,

17

여러분의 마음을 격려하시고 여러분의 힘을 북돋우시어 온갖 좋은 일과 좋은 말을 하게 해 주시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