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200주년 신약성서

테살로니카 신자들에게 보낸 첫째 서간 3 장

1

그러므로 우리는 더 참을 수 없어서 차라리 따로 아테네에 남아 있기로 하고

2

우리 형제이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데 하느님의 협력자인 디모테오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굳건하게 하며 여러분의 믿음에 관해 훈계하여

3

이 환난중에 아무도 동요하지 않도록 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잘 아는 대로 우리는 이런 일을 당하게 마련입니다.

4

실상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있었을 때 우리가 환난을 당하리라고 여러분에게 미리 말한 바 있습니다. 과연 그렇게 되었고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5

그래서 나는 더 참을 수 없어서 여러분의 믿음을 알아보려고 (디모테오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혹시라도 유혹하는 자가 여러분을 유혹해서 우리의 수고를 헛되게 만들까 두려웠기 때문입니다.

6

그러나 이제 디모테오가 여러분으로부터 우리에게 돌아와서 여러분의 믿음과 사랑에 관한 기쁜 소식을 전하고, 여러분이 우리를 언제나 좋게 생각하며 우리가 여러분을 보고 싶어하듯이 여러분도 우리를 보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전하였습니다.

7

그래서 형제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을 두고 우리의 모든 곤경과 환난 속에서도 여러분의 믿음 때문에 위로를 받았습니다.

8

사실 여러분이 주님 안에 (굳건히) 서 있다니 우리는 이제 살았습니다.

9

그러니 우리가 여러분 때문에 우리 하느님 앞에 누리는 이 모든 기쁨을 두고 우리는 여러분에 관하여 하느님께 어떻게 감사드려야 하겠습니까?

10

우리는 여러분의 얼굴을 보고 또 여러분 믿음의 부족한 점을 보충할 수 있기를 밤낮으로 간절히 빌고 있습니다.

11

하느님 우리 아버지와 우리 주 예수께서 우리가 여러분에게 갈 수 있도록 우리의 길을 친히 인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2

또 한편 주님께서, 우리가 여러분을 사랑하듯이 여러분도 서로 (베푸는) 사랑과 모든 이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서 넘치게 하시며

13

여러분의 마음을 굳건하게 하시어, (여러분이)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들과 함께 내림하실 때에 하느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흠잡힐 데 없이 거룩하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