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200주년 신약성서

요한의 둘째 서간 1 장

1

원로인 나는 선택받은 귀부인과 그분 자녀들에게 (인사합니다). 나는 여러분을 진실로 사랑합니다. 나 혼자만이 아니라 진리를 깨달은 모든 이들이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2

그것은 우리 안에 머물러 영원토록 우리와 함께 있을 진리 때문입니다.

3

하느님 아버지와 아버지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오는 은총과 자비와 평화가 진리와 사랑 속에 우리와 함께 있을 것입니다.

4

당신의 자녀들 가운데에, 우리가 아버지로부터 받은 계명대로 진실히 처신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보고 나는 대단히 기뻤습니다.

5

귀부인, 이제 내가 당신에게 부탁하고 싶은 것은 서로 사랑하자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내가 당신에게 그 무슨 새로운 계명을 쓰는 것은 아니고 우리가 처음부터 받았던 계명입니다.

6

사랑이란 우리가 그분의 계명을 따라 처신하는 것이요, 계명이란 여러분이 처음부터 들은 대로 그 (사랑) 안에서 처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7

사실 속이는 자들이 많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화하여 오신 것을 고백하지 않습니다. 이런 자는 속이는 자이며 반그리스도입니다

8

우리가 수고해서 얻은 것을 여러분이 잃지 않고 충분한 품삯을 받을 수 있도록 스스로 조심하시오.

9

그리스도의 가르침 속에 머물지 않고 앞지르는 자는 누구나 하느님을 모시지 못합니다. 이 가르침 속에 머무는 이라야 아버지와 아들을 모십니다.

10

이 가르침을 지니지 않고 누가 여러분에게 간다면 그를 집에 받아들이지도 말고 그에게 인사하지도 마시오.

11

그에게 인사하는 이는 그의 나쁜 행실에 동조하는 것입니다.

12

아직도 여러분에게 쓸 것이 많지만 종이와 먹물로는 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여러분에게 가서 직접 입으로 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의 기쁨이 충만해질 것입니다.

13

선택받은 당신 언니의 자녀들이 당신에게 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