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200주년 신약성서

코린토 신자들에게 보낸 둘째 서간 13 장

1

이제 내가 세번째로 여러분에게 가려고 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두 (증인)이나 세 증인의 입을 빌려 결정할 것입니다."

2

전에도 이미 말했고 지금도 미리 말해 둡니다.두번째 때는 직접 마주 대하여 말한 바도 있지만 지금은 떨어져 있는 몸으로, 이전에 죄지은 이들과 그 밖의 모든 사람들에게 미리 말해 둡니다. 내가 이번에 다시 가면 결코 사정을 보아 주지 않을 것입니다.

3

더구나 여러분은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서 말씀하고 계시다는 증거를 요구합니다. 그분은 여러분을 대할 때 결코 약하신 분이 아니고 여러분 가운데서 힘을 떨치시는 분입니다.

4

그분은 (전에) 약하셔서 십자가에 처형되셨지만, (지금은) 하느님의 능력으로 살아 계십니다. 우리 역시 그분 안에서는 약하지만, 우리가 여러분을 대할 때에는 하느님의 능력으로 그분과 함게 살아 있을 것입니다.

5

여러분이 과연 믿음 안에 있는지 스스로 시험해 보고, 스스로 성찰해 보시오.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 가운데에 계시다는 것을 여러분은 깨닫지 못합니까? 깨닫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자격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6

그러나 나는 우리가 결코 자격 없는 사람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

7

우리는 여러분이 조금도 악을 저지르지 않도록 하느님께 기도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자격 있는 자들로 드러나기 위함이 아니라 여러분이 선을 행하도록 하려는 것이며, 우리야 자격 없는 자들로 보이더라도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8

우리는 진리를 거슬러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오직 진리를 위해서만 무엇인가를 할 수 있습니다.

9

우리는 약하더라도 여러분이 힘찰 때면 우리는 기쁩니다. 우리가 비는 것은 여러분의 (완전한) 복구, 이것뿐입니다.

10

내가 떨어져 있는 몸으로 이 편지를 쓰는 것도 다 그 때문입니다. 직접 마주 대하게 되더라도 주님께서 내게 주신 권능으로 (여러분에게) 엄격하게 대할 필요가 없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실상 이 권능은 건설을 위한 것이지 파괴를 위한 것이 결코 아닙니다.

11

그러면 형제 여러분, 기뻐하시오! 여러분 자신을 복구하도록 하시오. 서로 격려하시오. 뜻을 같이하고, 평화롭게 사시오. 그러면 사랑과 평화의 하느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계실 것입니다.

12

거룩한 입맞춤으로 서로 인사하시오. 모든 성도들이 여러분에게 인사합니다.

13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총과 하느님의 사랑과 성령의 친교가 여러분 모두와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