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보기는 두 종류만 가능합니다.

성경

테살로니카 신자들에게 보낸 첫째 서간 1장

인사

1

바오로와 실바누스와 티모테오가 하느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가는 테살로니카 사람들의 교회에 인사합니다.1) 은총과 평화가 여러분에게 내리기를 빕니다.2)

테살로니카 신자들의 믿음

2

우리는 기도할 때에 여러분을 모두 기억하며 늘 하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3) 우리는 끊임없이

3

하느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여러분의 믿음의 행위와 사랑의 노고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희망의 인내를 기억합니다.4)

4

하느님께 사랑받는 형제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선택되었음을 압니다.5)

5

그것은 우리 복음이 말로만이 아니라 힘과 성령과 큰 확신으로6) 여러분에게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위하여 여러분 가운데에서 어떻게 처신하였는지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6

또한 여러분은 큰 환난 속에서도 성령께서 주시는 기쁨으로 말씀을 받아들여,7) 우리와 주님을 본받는 사람이 되었습니다.8)

7

그리하여 여러분은 마케도니아와 아카이아의9) 모든 신자에게 본보기가 되었습니다.

8

주님의 말씀이 여러분에게서 시작하여 마케도니아와 아카이아에 울려 퍼졌을 뿐만 아니라, 하느님에 대한 여러분의 믿음이 곳곳에 알려졌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9

사실 그곳 사람들이 우리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을 찾아갔을 때에 여러분이 우리를 어떻게 받아들였는지, 여러분이 어떻게 우상들을 버리고 하느님께 돌아서서10) 살아 계신 참하느님을 섬기게 되었는지,

10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하느님께서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일으키신 그분의 아드님, 곧 닥쳐오는 진노에서 우리를 구해 주실 예수님께서 하늘로부터 오실 것을 기다리게 되었는지 말하고 있습니다.11)